(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트로트 가수 박지현과 진욱이 신곡을 공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강원도 정선에서 '미스터트롯2' 톱7이 바라왔던 모든 것을 이뤄주는 '입조심 위시리스트' 편이 펼쳐진다. 위시리스트 특집 첫 버스킹의 테마는 바로 '바람'. 멤버들의 위시리스트가 공개되고, 박지현과 진욱의 신곡을 불러달라는 소원이 나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에 박지현과 진욱은 멤버들의 바람대로 버스킹에서 신곡을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는다. 진욱의 깊은 감성이 전해지는 신곡과 버스킹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박지현의 신곡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저녁 식사 시간이 다가오고 식당에 도착한 톱7은 의문의 위시리스트를 전달받는다. 위시리스트의 정체는 바로 '금식'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각자 숫자 1부터 6까지를 골라 작성해야 하는데, 고른 숫자에 해당하는 코스 요리만을 먹을 수 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호화로운 저녁을 누릴 멤버와 금식 디톡스를 하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위시리스트 특집 1일 차 마무리를 장식할 숙소 게임도 진행된다.
훈훈함이 감도는 '미스터트롯2' 톱7의 강원도 정선 첫 번째 버스킹은 27일 오후 7시 50분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