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레코즈, 엔분의일·이헤이 등 8팀과 전속계약

입력 2024.07.26 15:32수정 2024.07.26 15:32
로칼하이레코즈, 엔분의일·이헤이 등 8팀과 전속계약
[서울=뉴시스] 엔분의일, 신씨, 다이넷, 이헤이, 딜라이티, 아이디얼스, 백야, 김진홍이 로칼하이레코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2024.07.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음악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가 뮤지션 8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로칼하이레코즈는 엔분의일, 신씨, 다이넷(dainet), 이헤이(LeeHEY), 딜라이티(DELIGHTEE), 아이디얼스(ID:Earth), 백야, 김진홍 총 8팀의 아티스트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칼하이레코즈는 "다양한 음악 장르와 독창적인 아티스트들을 통해 국내 음악 산업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레이블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아티스트들에게 실질적이고 강력한 지원을 하겠다"고 했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존중하며 음악적 실험과 창작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하고, 독창적인 예술적 표현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주력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