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리벤지' PD "눈살 찌푸리지 않는 고급개그 준비"

입력 2024.07.26 14:53수정 2024.07.26 14:53
'코미디리벤지' PD "눈살 찌푸리지 않는 고급개그 준비" [N현장]
코미디 리벤지 권해봄 PD /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코미디 리벤지' 권해봄 PD가 "눈살 찌푸리지 않는 고급 개그를 선보이겠다"라고 했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예능 페스티벌'을 열고 예능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지난해 '코미디 로열'을 선보인 권해봄 PD는 '코미디 로열' 우승자인 이경규와 손을 잡고 '코미디 리벤지'를 선보인다.

권 PD는 "코미디 리벤지 제목이 '복수혈전'과도 연관이 있다, '코미디로얄' 우승 특전이 넷플릭스 단독쇼를 여는 것인데, (이경규가) 자신이 호스트가 돼서 코미디언이 경쟁하는 쇼의 아이디어를 냈다, 그렇게 '코미디 리벤지'가 시작됐다"라고 했다.

이어 "이경규 씨가 기획을 한 만큼 코미디 대부의 역량을 펼쳐서 새로운 코미디 배틀을 연다, 새로운 장르, 눈살 찌푸리지 않는 고급 개그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이경규와 우승한 이창호 엄지윤 조훈씨도 기획에 참여했고 출연한다, 최강 코미디언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코미디 로열' 시즌2가 아니니까 새로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에는 '이경규'라는 절대적 호스트가 있다, 이경규 씨가 기획에 참여한 만큼 코미디언들에게 다 열려있다, 이경규 씨가 평가자의 위치에 있지만 코미디언으로서 웃기고 싶어 하는 열망이 있더라, 자신의 무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활약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예능 라인업을 공개했다. '더 인플루언서'(연출 이재석) '신인가수 조정석'(연출 양정우)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연출 김학민) '코미디리벤지'(연출 권해봄) '좀비버스:뉴 블러드'(연출 박진경) '솔로지옥4'(연출 김재원) '대환장 기안장'(연출 정효민) '데블스 플랜'(연출 정종연) '최강럭비:죽거나 승리하거나'(연출 장시원)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예능 콘텐츠가 시청자와 만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