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데뷔 첫 단독 MC…웹예능 '자취녀' 론칭

입력 2024.07.26 13:57수정 2024.07.26 13:57
러블리즈 정예인, 데뷔 첫 단독 MC…웹예능 '자취녀' 론칭
[서울=뉴시스] 정예인.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2024.07.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예능감을 뽐낸다.

26일 샌드박스네트워크에 따르면, 정예인이 샌드박스의 신규 오리지널 웹 예능 '자취녀'의 메인 MC로 발탁, 전날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자취녀'는 '꽂힌 자들의 취미를 리뷰하는 여자'의 줄임말로, 취미에 푹 빠진 자들을 대신해 정예인이 다양한 취미를 경험해 주는 리얼리티 취미 체험 프로젝트다.

정예인은 낚시, 오토바이, 게임, 희귀 반려동물 키우기 등 각양각색의 취미를 배우며, 회차마다 시청자들에게 직접 설정한 '취미 티어'를 공유한다.


정예인은 '자취녀'를 통해 데뷔 후 첫 웹 예능 '단독 MC'로 신고식을 치른다. 전날 오후 공개된 1화에서는 여성들이 가장 싫어하는 남자 취미 1위 '낚시'를 체험하는 정예인의 고군분투 취미 도전기가 그려졌다.

한편 샌드박스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자취녀'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스튜디오 딸깍 채널을 통해 신규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