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아이콘(iKON) 송윤형이 '라면왕'에 등극했다.
송윤형은 지난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백종원 PAIK JONG WON'의 '라면왕' 콘텐츠에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윤형은 69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송슐랭 가이드' 운영자로 '라면왕'에 출사표를 던졌다. "공지 뜨자마자 이건 내가 나가야 될 프로그램이라고 했다"라며 직접 신청서를 작성한 그는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며 궁금증을 더했다.
송윤형은 일본의 아부라소바에서 착안해 만든 '빽부라소바'로 호기롭게 도전에 나섰다. 그는 소스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능숙한 요리 솜씨를 뽐내며 라면을 완성해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요리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한 송윤형은 "나도 오늘 많이 배웠다, 다른 참가자분들의 음식을 보고 '이렇게도 라면을 만들 수 있구나' 싶어 공부가 됐던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승에서 멈추지 않고 연승에 도전하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 송윤형. 올해 3월 첫 번째 솔로 '이츠 콜!'로 성공적인 본업 모멘트를 뽐낸 데 이어 '라면왕'으로 색다른 활약을 예고한 그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다방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송윤형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