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새음반 '스테이 위드 미'…소극장 콘서트도 연다

입력 2024.07.11 13:50수정 2024.07.11 13:50
박정현, 새음반 '스테이 위드 미'…소극장 콘서트도 연다
[서울=뉴시스] 가수 박정현의 새 미니음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사진=본부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7.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박정현이 1년 만에 시원한 여름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11일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정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음반(EP)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발매한다.

'스테이 위드 미'는 지난해 발매한 박정현의 데뷔 25주년 기념 앨범 '더 브리지(The Bridge)' 이후 1년 만에 내놓은 신보다.

앨범에는 만남, 설렘, 떠남, 드라이브 등 여름을 주제로 한 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우리 걸을까'는 만남의 셀렘과 즐거움을 표현한 노래다. 박정현의 느낌을 잘 살린 영어 버전으로도 공개된다.

수록곡 '런 투 유(Run to You)'는 장거리 커플의 상황을 듀엣으로 표현했다.
R&B 보컬리스트 시도(Xydo)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박정현은 앨범 발매와 함께 이달 11~14일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소극작 콘서트 '이음'을 연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팬들과 소통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