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플러스, 임팩트미디어플랫폼과 맞손

입력 2024.07.10 17:00수정 2024.07.10 17:00
MBC플러스, 임팩트미디어플랫폼과 맞손
김정현 MBC플러스 광고사업본부장 (왼쪽), 오치중 임팩트미디어플랫폼 부사장(오른쪽)/ MBC 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MBC플러스가 임팩트미디어플랫폼과 협업한다.

지난 8일 MBC플러스와 임팩트미디어플랫폼은 신규 광고상품 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위대한 가이드' 등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 'KBO리그'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MBC플러스와 맞춤 분석 및 통계를 기반으로 캠페인 최적화부터 아파트 엘리베이터 영상 광고 매체(미디어믿) 운영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팩트미디어플랫폼이 협력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가 보유한 경험을 바탕으로 각사의 핵심 역량을 공유하여, 광고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광고시장 침체를 함께 극복해 나아가자고 뜻을 모았다.

이날 체결식에 참석한 MBC플러스 김정현 광고사업본부장은 "이종매체 간 전략적인 제휴를 통한 상품 융합은 각사의 역량을 토대로 기업의 브랜드 및 매출 성장에 보다 실질적인 효과를 주게 될 것"이라고 얘기하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임팩트미디어플랫폼 광고사업부 김경진 상무는 "어려운 방송광고 시장을 오늘 상호 협력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낼 거라 확신한다"고 언급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