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주우재와 박진주가 지코의 'SPOT!' 무대를 선보였다.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데이식스, 샤이니, 러블리즈, 꼬꼬스타, 다이나믹 듀로, 레강평, 오직목소리, 전파상사, 제시 등이 등장해 '우리들의 축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우리들의 축제'에서는 박진주와 주우재가 '그대네요' 무대를 선보였다. 환상의 목소리 합을 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진주와 주우재가 첫 무대를 마친자 MC 유재석은 '그대네요' 무대가 이전 방송에서 우연히 두 사람이 노래방에서 불렀던 노래에서 시작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우재는 "저희도 코인 노래방에서 시작된 게 이렇게 커질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이거는 사실 오프닝이고 두 분이 준비한 노래가 있지 않냐"고 했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도 그렇고 저희들도 이 무대가 너무 궁금하다"며 기대를 모았고 이어 박진주와 주우재의 다음 무대, 지코의 'SPOT!' 커버 무대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박진주와 주우재는 무대에 앞서 라이브를 위한 코러스를 녹음했다. 주우재는 열정적으로 코러스를 녹음하며 삑사리가 내기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주와 주우재는 완벽한 무대를 위해 안무까지 여러차례 연습한 끝에 관객들 앞에 무대를 선보였다.
박진주는 'SPOT!'을 위해 선글라스를 쓰고 자켓을 벗어던지며 관객들의 환호성을 유발했다. 그는 무대가 시작하자 어느새 제니의 표정을 완벽히 묘사하며 무대를 꾸몄고, 주우재 역시 화려한 지코의 랩을 깔끔히 소화해냈다.
머리 박치기와 애드리브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마무리한 두 사람은 MC석으로 향했다. 이에 MC석의 유재석과 하하는 "가시면 돼요. 자리가 없다"며 두 사람을 쫓아냈다. 박진주와 주우재는 머쓱하게 관객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기고 무대에서 사라지며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