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김성근·박명수 '강연자들' 된다…'어벤져스' 합동 강연

입력 2024.06.18 09:06수정 2024.06.18 09:06
오은영·김성근·박명수 '강연자들' 된다…'어벤져스' 합동 강연
MBC 강연자들 포스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강연자들' 어벤져스가 무대에 오른다.

18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은 포스터와 7월 12일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강연자들'은 '얼굴이 곧 명함'인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오은영,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이 모여 펼치는 고퀄리티 강연쇼다. 앞서 프로그램 론칭 소식과 함께 전해진 강연자이자 호스트 오은영 박사와 MC 장도연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강연자들'의 공식 포스터에는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의 캐릭터, MC 장도연의 예능감, '심장펌핑 합동강연쇼'라는 프로그램의 색깔이 임팩트 있게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민멘토'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오은영, 82세 현역 야구 감독 김성근, 국내 1호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한문철, K-불교문화 리더 금강스님, 명품 스토리텔러 역사 강사 설민석, 32년 차 코미디언 박명수, 국제 분쟁 전문 다큐멘터리 PD 김영미. 그야말로 '어(語)벤져스'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는,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7인이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강연자들'에 대한 기대가 치솟는다.

제작진은 "'강연자들'은 1개의 주제를 7가지 시선으로 풀어내는 합동강연쇼다, 최근 현장 녹화를 진행했는데, 7인의 강연자가 같은 주제를 가지고 이토록 다른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다는 점에 깜짝 놀랐다, 무엇보다 진솔함 가득한 그들의 강연에 현장의 청중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7월 찾아올 '강연자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7월 12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