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오늘 신곡 '헤이! 헤이!'…청량 감성 잇는다

입력 2024.06.05 09:00수정 2024.06.05 09:00
투어스, 오늘 신곡 '헤이! 헤이!'…청량 감성 잇는다
[서울=뉴시스] 투어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6.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대세 신인그룹 '투어스(TWS)'가 5일 오후 6시 신곡 '헤이! 헤이!(hey! hey!)'를 발매한다.

오는 24일 발매될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의 수록곡 중 하나다. 투어스의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청량한 매력과 하이틴 에너지가 담긴 곡이다.

‘소년 시절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후드 팝'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록(Rock) 스타일의 음악색을 입혔다. 강렬한 기타 리프와 가슴 벅찬 드럼 사운드가 곡의 템포를 질주감 있게 끌고 간다.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 등 에너지 넘치는 챈트(연이어 외치는 구호)가 곡에 생동감을 더한다.

'헤이! 헤이!'는 늘 혼자였던 소년이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 서로에게 의지하며 하나의 팀을 이루는 과정을 그린 곡이다. 퍼포먼스는 스포츠 경기에서 느낄 수 있는 박진감에 방점을 찍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투어스의 시작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를 향한 이들의 다짐과 결속력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면서 "투어스는 이 곡에서 '목표를 향해 멈추지 않고 달려가는 소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청각화했다"고 소개했다.


투어스는 지난 1월 데뷔하자마자 주목 받았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찍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실물 음반은 써클차트 기준 50만 장 넘게 팔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