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문지인, 결혼식 공개…눈물의 임우일 축사→백지영·박진주 축가

입력 2024.06.03 23:24수정 2024.06.03 23:24
김기리♥문지인, 결혼식 공개…눈물의 임우일 축사→백지영·박진주 축가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코미디언 김기리, 배우 문지인 부부의 결혼식이 '동상이몽2'에서 공개됐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기리, 문지인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두 사람의 최측근이자 가수 송지은과 결혼을 앞둔 유튜버 박위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연예계 마당발로 알려진 김기리, 문지인의 결혼식에 연예계 스타들이 하객으로 자리했다. 김기리의 연기 스승 임하룡을 시작으로 김준현, 신봉선, 김지민, 정종철, 황현희, 송은이, 이성미 등 대한민국 코미디언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신애라, 백지영, 최강희, 오윤아, 김아중, 기은세, 전혜빈, 윤시윤, 황보, 박진주 등이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쇼 호스트 이민웅의 진행으로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앞서 발달장애를 고백했던 문지인의 동생이 성공적으로 화동을 마치며 감동을 자아냈다. 김기리의 절친한 개그 동료 이성동, 임우일이 축사로 나섰고, 임우일이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 축가로 나선 백지영, 박진주 모두 노래 도중 눈물을 보였다.
이어 예비 신랑 박위가 김기리가 던지는 부케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기리는 결혼식 2부에서 박광선과 자축 무대를 꾸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