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선수 구본길 "교정→코 성형"…과거 사진 해명

입력 2024.05.27 22:45수정 2024.05.27 22:45
펜싱선수 구본길 "교정→코 성형"…과거 사진 해명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의 아내와 함께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다. 전 사격 국가대표에서 현재 국민의힘 비례대표 당선인이 된 진종오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올림픽 금메달 3연패 도전을 앞둔 구본길이 '동상이몽2'에 출격했다. 새로운 '어펜져스'의 맏형이 된 구본길은 "선수로서 마지막 올림픽이라고 생각하면서 준비하고 있다"라며 달라진 마음가짐을 고백했다.

이어 구본길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이 "저분?"이라고 술렁이며 시선을 모았다.
지금의 얼굴과 다른 모습에 구본길은 교정, 눈썹 문신, 코 성형 등을 털어놓으며 "잘돼서 자부심이 있다"라고 부연했다. 더불어 구본길은 과거 사진을 보며 "저희 형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