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김규온, 돌싱녀 자녀유무 확인…정보공개방 열렸다

입력 2024.05.24 05:10수정 2024.05.24 05:10
'돌싱글즈5' 김규온, 돌싱녀 자녀유무 확인…정보공개방 열렸다 [RE:TV]
MBN '돌싱글즈5'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돌싱글즈5' 정보공개방이 열렸다.

지난 23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8인의 돌싱남녀 김규온-박혜경-백수진-손민성-손세아-심규덕-장새봄-최종규와 돌싱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두 번째 날이 담겼다.

둘째 날 아침 '돌싱 하우스'의 첫 번째 공식 데이트가 공지됐다. 정원이 없는 팀별 데이트로 진행되는 가운데, 8인은 골프와 베이킹 중 데이트 코스를 자유롭게 선택한다.

먼저 골프 데이트에는 새봄, 민성, 규온이 팀을 이뤄 나섰다. 지난 방송에서 민성은 규온과 대화 중인 새봄에게 거침없이 대화를 요청하며 옆자리를 차지했던 터라 민성과 규온의 두 번째 신경전이 눈길을 끌었다. 민성은 처음 골프에 도전하는 새봄을 가르치며 골프도 데이트도 주도하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에 규온은 "제가 끼어들 틈이 안 보였다"라며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베이킹 데이트에는 서로를 첫인상 순위로 선택했던 종규-세아와 혜경, 수진, 규덕이 함께했다. 규덕이 운전석에 오르자 수진이 조수석을 사수했고, 세아가 종규의 옆에 자리했다. 이어 본격적인 베이킹 클래스에서 수진이 머뭇거리는 사이 혜경이 규덕의 옆자리를 차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규덕을 둔 수진과 혜경의 삼각 로맨스가 펼쳐지는 분위기가 형성돼 MC들이 환호했다. 이어 규덕은 같이 파이를 만들지 못해 속상해하는 수진에게 앞서 들른 가게에서 산 반지를 선물했다. 이후 수진은 규덕이 자리를 비운 사이, 규덕이 선물한 반지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궁금한 단 한 사람의 단 한 가지 정보만 볼 수 있는 '정보 공개방'이 열렸다.
가장 먼저 김규온이 새봄과 세아 중 누군가의 자녀 유무 정보를 확인했다. 봉투에는 '자녀가 1명 있으며, 양육하고 있음'이라는 정보가 공개돼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MBN '돌싱글즈5'는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