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에릭이 '예능 원석'의 진가를 발휘했다.
에릭은 지난달 17일부터 매주 화요일 유튜브 채널 캐릿의 웹 예능 '선물함' 단독 MC를 맡아 활약했다.
'선물함'은 선물 고수 더보이즈 에릭이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직접 거리로 나가 시민들을 만나 요즘 선물 트렌드를 알아보고 매주 다른 주제에 대한 선물을 추천받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MBTI(성격 유형 검사) 결과 사람을 좋아하는 유형의 'ENFJ'가 나와 '선물함' MC에 제격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에릭은 특유의 적극성을 발휘, 인터뷰가 낯설 수 있는 시민들에게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며 자연스럽게 답변을 끌어내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뿐만 아니라 "친한 친구와 어색한 사이의 친구일 경우 선물의 적절한 금액대는 어느 정도인지", "대체할 수 있는 같은 가격대의 선물은 어떤 것이 있는지" 등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대변하는 질문을 던지며 공감을 얻었다.
이처럼 에릭은 첫 단독 MC를 맡은 것이 무색할 만큼, 센스있는 입담으로 시민들과 매회 재치 있는 토크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에릭은 "요즘 선물 트렌드를 알아본다는 '선물함'의 신선한 주제 덕분에 많은 분들의 에피소드를 들어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정말 재밌게 프로그램을 진행한 만큼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고 싶다"며 "'선물함'을 봐주신 모든 구독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릭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오는 7월에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