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KBS 연예대상 거론? '소금쟁이' 정규 되면 노려볼 것"

입력 2024.05.21 11:50수정 2024.05.21 11:50
이찬원 "KBS 연예대상 거론? '소금쟁이' 정규 되면 노려볼 것" [N현장]
가수 이찬원이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홀에서 열린 KBS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고금리 고물가 시대 전 국민의 소비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준다는 콘셉트의 소비 생활 솔루션 예능이다. 2024.5.22/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찬원이 KBS 연예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는 질문에 '소금쟁이'가 정규 편성이 되면 노려보겠다고 했다.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KBS 신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에서 이찬원은 올해 KBS 연예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며 관련 질문을 받았다.

"그런 얘기는 처음 듣는다"라며 너스레를 떤 이찬원은 "나의 (대상) 수상 여부는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달렸다,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정규가 되면 대상을 한 번 노려보겠다"라고 장난스레 말했다.


이어 "요즘은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럿 혹은 시즌제이지만, 이 프로그램을 위해 제작진이 짧게는 3개월 길게는 1년을 고생한다"라며 "이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기 위해 이 프로그램이 잘 됐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스마트한 소비 습관이 스튜핏한 절약보다 낫다'는 모토 아래 누구나 잘 먹고 잘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소비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다. 21일 오후 8시55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