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1타강사' 현우진 "집 앞에 스토커들 찾아와"

입력 2024.05.13 05:02수정 2024.05.13 05:02
'수학 1타강사' 현우진 "집 앞에 스토커들 찾아와"
[서울=뉴시스] 현우진.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 캡처) 2024.05.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수학 '일타강사' 현우진(37)이 스토킹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이 지난 12일 공개한 영상에는 현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MC 이용주는 "우리가 이 질문을 꼭 해야 한다. (구독자들로부터) 질문을 많이 받았다. 지금 연애 중이냐"고 물었다. 이에 현우진은 "그건 내 사생활"이라고 답했다.

이용주가 "비밀이냐"고 묻자 현우진은 "그냥 대답하고 싶지 않다. 나 자신과 연애할 수는 없다"고 답했다. 이어 "누군가 있을 수 있겠다. 그 사람의 사생활도 존중해줘야 하는게 맞다"고 강조했다.

MC 정재형은 "요즘 이게 오히려 학생들이 선생님이랑 가까워지니까 별걸 다 궁금해한다"고 말했다. 현우진은 "내가 뭘 하는지 맨날 궁금해하더라. 솔직히 스토커도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내 집 앞까지 찾아온다. 어른들이 '나랑 약속이 있다'고 하는데, 난 절대 집에 사람을 안 들인다. 지금까지 6명 정도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우진은 미국 스탠퍼드대 수학과를 졸업한 뒤 2010년 서울 대치동 학원가에 입성했다. 2014년 11월 메가스터디에 합류했으며, 명실상부 수학 일타 강사로 꼽힌다.
지난해 기준, 문·이과 통틀어 가장 많은 온라인 수강생 수를 기록했다. 현우진의 연봉은 200억원대로 추산된다.

'수학 1타강사' 현우진 "집 앞에 스토커들 찾아와"
[서울=뉴시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이 지난 12일 공개한 영상에는 현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 캡처) 2024.05.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