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빌런 디멘투스, 퓨리오사의 분노를 깨우다

입력 2024.05.07 14:44수정 2024.05.07 14:44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빌런 디멘투스, 퓨리오사의 분노를 깨우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위대한 디멘투스 영상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 측이 강렬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 '위대한 디멘투스' 영상을 공개했다.

7일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공개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예고편은 붉은 망토를 두른 디멘투스가 스스로를 "위대한 디멘투스"라 칭하며 위풍당당하게 존재감을 드러내 시선을 장악한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바이커 군단을 이끄는 그는 황무지를 종횡무진 누비면서 스펙터클한 오프닝을 장식해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어 임모탄 조를 따르는 워 보이들의 무수한 공격에도 멈추지 않고 폭주하는 디멘투스의 모습과 "그는 세상을 차지할 생각이에요"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황무지를 지배하기 위한 두 권력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을 예고한다.

더불어 그 누구도 쉽게 범접하지 못하는 시타델의 지배자 임모탄 조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며 "놈은 내 겁니다"라고 선전포고하듯 외치는 퓨리오사의 울분에 찬 목소리와 표정에는 디멘투스에게 모든 것을 빼앗긴 그의 분노가 서려 있다.

한편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