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는 열애 중? '♥송범근' 공개한 이미주, 여친 언급 제발 저린 김종민

입력 2024.05.05 05:30수정 2024.05.05 05:30
'놀뭐'는 열애 중? '♥송범근' 공개한 이미주, 여친 언급 제발 저린 김종민 [RE:TV]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놀뭐'는 열애 중? '♥송범근' 공개한 이미주, 여친 언급 제발 저린 김종민 [RE:TV]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놀면 뭐하니?'가 멤버인 이미주의 열애설로 떠들썩한 가운데, 김종민도 여자 친구 질문에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열애 공개 일주일 후 후일담을 공개하는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이미주를 보자마자 "입이 근질근질했다"며 "우리는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 3~4개월 동안 갑자기 전화 안 하던 분이 녹화 중간중간 쉬는 시간마다 휴대전화를 했다"고 말했다.

주우재와 이이경 하하 등도 이미주가 쉬는 시간마다 휴대전화를 보며 미소를 짓고 소문난 집순이임에도 여행을 다녀 이상함을 느꼈다고 했다.

이미주는 지난달 18일 축구선수 송범근(26·쇼난 벨마레)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이미주보다 3세 연하인 1997년생 송범근은 올림픽 대표팀 골키퍼로 활약하면서 널리 이름을 알렸고, 지난해부터 J리그 쇼난 벨마레 소속으로 뛰고 있다.

열애설이 보도될 당시 '놀면 뭐하니?' 촬영 중이었던 이미주는 열애 공개 이후 남자 친구 송범근의 반응에 대해 "그 친구는 오히려 좋아했다, 안심하고 있다"면서 "내가 인기가 너무 많으니까, 왜냐하면 내가 밖에 나가면 인기가 많은 친구라 그 친구도 불안해 헀다, 공개한 뒤로 너무 좋아한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의 질문 공세가 쏟아졌다. 어디에서 만나게 됐느냐는 질문에 이미주는 "자만추다, 어디 모여서 거기서 같이 놀다가 잘 맞아서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주우재는 "어떤 매력이 좋아?"라고 물었고, 이미주는 "겉보기에는 애가 사나워 보인다, 되게 사나워 보이는데 정말 애교쟁이다"라고 말했다.

이미주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유재석은 "얘기하지 마!"라며 고통스러워했고, 하하는 "듣기 싫은데 듣고 싶어"라고 말했다. 주우재 역시 "이거 거의 (맡고 싶지 않지만 맡고 싶은 느낌이)배꼽 냄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주의 열애 이야기로 멤버들의 분위기가 한층 상승한 가운데,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민도 여자 친구 질문에 의외의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 그는 "오빠 여친 있으시잖아요?"라는 이미주의 질문에 "뭐?"라며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며 제 발 저린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종민은 "뭔가 걸려들었다"는 멤버들에게 "비빔국수"라는 엉뚱한 대답으로 말을 돌렸다. 제시는 김종민에게 "누군데?"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찔리는 데가 있는 듯 입을 웅얼거리다가 "알아? 아는 사람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재석은 "여기까지 (방송에) 나가도 되느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아, 그럼요"라고 답하며 열애를 의심하게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