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전현무 축의금 액수, 마동석과 같아…깜짝 놀랐다"

입력 2024.05.03 16:54수정 2024.05.03 16:54
고규필 "전현무 축의금 액수, 마동석과 같아…깜짝 놀랐다"
MBN '전현무계획'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고규필이 전현무가 낸 축의금에 대해 언급한다.

3일 오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12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천만 배우' 고규필이 뭉쳐, '대구 10미' 뭉티기의 리얼 맛을 음미하는 '먹트립'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곽튜브는 "대구의 최고 떡볶이를 가려보자"며 맛집 네 군데에서 떡볶이를 픽업해 다시 만나기로 한다. 이때 깜짝 합류한 게스트 고규필은 "오늘 떡볶이만 먹나요? 보통 대구까지 부르면 고기라도 먹이지 않나요?"라고 연신 '고기 타령'을 한다. 이에 전현무는 "실은 대구 하면 진짜 유명한 장르가 있다, 바로 뭉티기(소 생고기)"라고 고깃집 방문을 예고해 고규필의 눈을 초롱초롱하게 만든다.

이후 뭉티키 맛집을 찾아간 세 사람은 당일 도축한 뭉티기와 오드레기(소의 대동맥 부위)를 주문해 먹방에 돌입한다. 특히 곽튜브는 "유튜버분들이 대구에 이걸 확인하러 온다"며 뭉티기가 담긴 접시를 뒤집어 흔들어 '뭉티기 찰기'를 직접 증명한다. 신선한 고기 상태를 확인한 세 사람은 고춧가루 특제 소스에 뭉티기 한 점을 찍어 먹는다. 또한 오드레기 오븐구이도 맛보는데, 환상적인 식감에 놀란다.

곽튜브는 자신과 닮은꼴로 유명한 고규필에게 "엄청난 미인과 결혼하신 걸로 알고 있는데 연애 비법을 알려달라"고 진지하게 묻는다. 고규필은 "비결은, 저는 거의…"라며 신박한 연애법을 고백한다.
그러나 이를 들은 곽튜브는 결사반대를 외쳐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고규필은 "(곽튜브가) 결혼하면 (전현무) 형님이 축의금을 많이 해주실 거다, 내 결혼식 때도 (축의금 금액이) 굉장히 상위권이었다, (‘범죄도시3’에 함께 출연했던) 마동석 형님과 액수가 같았다, 진짜 깜짝 놀랐다"고 전현무 미담을 방출한다.

고규필과 함께한 '대구 10미' 먹방 현장은 3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전현무계획' 12회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