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분 토한 박수홍 "인생에서 하지 말아야 할 3가지 있다"

입력 2024.04.27 10:40수정 2024.04.27 10:40
울분 토한 박수홍 "인생에서 하지 말아야 할 3가지 있다"
[서울=뉴시스] 박수홍. (사진=유튜브 웹예능 '야홍식당' 캡처) 2024.04.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인생에서 하지 말아야 할 3가지를 언급했다.

박수홍은 26일 유튜브 웹예능 '야홍식당'에 먹방 유튜버 히밥, BJ 박민정을 게스트로 초대해 중국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박수홍은 "결혼해봤더니 신세계다. 너희들이 사는 세계 있잖아, 그거 하고 다른 세상"이라며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수홍은 또 "옛날에 내가 결혼하고 싶은 남자 1등이었다. 팬들이 맨날 '오빠 결혼하지 마세요' '오빠 곁에는 우리가 있잖아요'라고 했는데, 싹 다 거짓말이었다. 지들은 결혼 다 하고"라며 울분을 토했다.


그러면서 "인생에서 3가지 안 해야 할 게 있다"며 "배고플 때 장 보지 말고, 외로울 때 이성 찾지 마라"고 조언했다. "외로울 때 사람을 선택하면 잘못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박수홍은 "돈이 너무 궁할 때 사람을 믿거나 돈을 쫓지 마라"며 "이 얘기는 돈 받고 해야 하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울분 토한 박수홍 "인생에서 하지 말아야 할 3가지 있다"
[서울=뉴시스] 히밥, 박수홍, 박민정. (사진=유튜브 웹예능 '야홍식당' 캡처) 2024.04.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