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 배우 밴드 결성…'콩알탄' 출격

입력 2024.04.25 17:29수정 2024.04.25 17:29
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 배우 밴드 결성…'콩알탄' 출격
사진=킹콩by 스타쉽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콩알탄'으로 배우 밴드를 결성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5일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함께하는 자체 예능 콘텐츠 '콩알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는 깔끔한 흰 티셔츠를 입고 있다.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는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고 있는 배우들이다. 신현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소대장으로 완벽히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손우현은 연극 '테베랜드'에서 '1인 2역'을 유연하게 오갔다.


그런가 하면, 한민은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을 통해 실력파 밴드의 드러머로 변신,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으며 신승호는 tvN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입체적인 인물의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내 안방극장의 큰 사랑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유현수는 다수의 단편영화를 통해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줬다.

한편 '콩알탄'은 오는 26일 오후 7시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