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억만장자들 한국에 모인 이유는? '슈퍼리치 이방인' 공개

입력 2024.04.23 17:02수정 2024.04.23 17:02
전세계 억만장자들 한국에 모인 이유는? '슈퍼리치 이방인' 공개
넷플릭스 슈퍼리치 이방인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슈퍼리치 이방인'

23일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새 예능 프로그램 '슈퍼리치 이방인'의 5인 5색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쇼다. K-컬쳐를 사랑해 한국을 선택한 글로벌 '찐' 부자들의 각양각색 서울 라이프가 장대하게 펼쳐진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티저는 슈퍼리치 이방인들의 다채로운 일과 삶, 그리고 사랑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옷은 내 삶의 전부"라는 유희라는 한국 유일의 고급 브랜드 클라이언트 앰배서더다. 드레스룸만 30평, 옷에 대한 철학과 애정을 표현하는 솔직한 매력의 소유자다. 가방에 진심인 오천만 팔로워 '슈퍼 인플루언서' 누르 나임의 남다른 텐션도 흥미롭다. 여기에 3MC 조세호, 뱀뱀, 미미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파키스탄 귀족 가문 김안나의 노블 라이프도 연이은 탄성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솔직해서 더 정감 가는 싱가포르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가문을 뒤로하고 한국으로 온 로맨틱 가이 테오도로 두 사람 간의 K-소개팅 전쟁도 유쾌한 웃음을 더한다. '애인빼고 다 가진 남자' 데이비드 용과 사랑에 진심인 '플러팅 천재' 테오도로, 3MC의 폭소와 안타까움을 유발한 슈퍼리치들의 소개팅 현장에서 무슨일이 벌어졌을지 궁금해진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이들의 리치한 삶에만 포커스한 것이 아닌, 한국을 선택한 슈퍼리치들의 실생활과 열정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상위 1% 슈퍼리치들이 한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서울 라이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이들의 가치관과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일상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제작진은 "(섭외에) 가장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각각의 캐릭터가 확실하다"라면서 "먼저 억만장자인 데이비드 용이 낯선땅 한국에서 K-POP 투자를 위해 밑바닥부터 도전하는 모습이 흥미로웠다, 유쾌하면서도 엉뚱한 '사랑 빼고 다 가진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의 한국살이 성장기가 응원을 부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유희라는 처음 만났을 때 '세상에 어떻게 저런 사람이 있을 수 있지?'라는 느낌을 받았다. 멋진 삶을 주체적으로 만들어가는 소신과 열정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보장된 미래 뒤로하고 한국에 정착한 테오의 일상, 한국인이라는 자부심을 가진 워커홀릭 노블패밀리안나, 자수성가한 아랍 뷰티계의 여왕 누르 나임의 스토리까지 슈퍼리치들의 화려한 일상 너머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안길 것"이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오는 5월 7일 공개.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