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혼설' 유현철 "김슬기, 前 남편과도 똑같이 심리 상담"…불만 폭발

입력 2024.04.15 22:57수정 2024.04.15 22:57
'파혼설' 유현철 "김슬기, 前 남편과도 똑같이 심리 상담"…불만 폭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유현철이 김슬기를 향한 불만을 토로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재혼을 준비 중이던 '돌싱 커플' 유현철, 김슬기가 파혼설이 불거진 후 처음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유현철은 김슬기의 제안으로 심리 상담을 받았다. 김슬기는 심리 상담가 앞에서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냈고, 유현철이 옆에 있기 때문에 모든 걸 솔직하게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다. 이런 얘기에 유현철이 다소 당황했다. 결국 그는 잠시 머쓱해하다 자리를 박차고 나가 긴장감을 유발했다.

제작진이 유현철을 붙잡았다. 그러자 유현철이 답답한 속내를 고백했다. 그는 "저희가 어제 싸웠다"라면서 "싸운 건 두 사람의 감정인 건데, 처음부터 저렇게 감정적으로 나오니까 제대로 상담을 못 하겠다"라고 답답해했다.

특히 유현철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김슬기가) 전(前) 남편이랑도 이걸 했다더라. 전 남편도 상담하다가 뛰쳐나갔다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간 쌓였던 불만을 솔직히 밝혔다. 유현철은 "저는 서로 차이점을 인정하고 대화로 풀었으면 한다. 그런데 (김슬기는) '네가 잘못된 걸 얘기해줄 거야' 이러려고 (심리 상담을) 하는 거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