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혼설' 김슬기♥유현철 "두 번 이혼하고 싶진 않아"…심리 검사

입력 2024.04.15 22:22수정 2024.04.15 22:22
'파혼설' 김슬기♥유현철 "두 번 이혼하고 싶진 않아"…심리 검사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파혼설이 불거진 김슬기, 유현철 커플이 심리 검사를 진행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돌싱 커플' 유현철, 김슬기가 오랜만에 일상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이날 제작진이 두 사람의 영상을 보겠다고 하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파혼설을 언급했다. "그 내용을 기사로 처음 접해서 놀랐다"라며 "SNS를 많이 하니까 둘 중 누가 화가 났는지 '언팔'을 먼저 했고, 상대방에서 가만히 있지 않고 또 사진을 지웠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각자 아이들과 함께 '같이 살기'에 돌입했던 두 사람. 얼마 후 파혼설이 불거졌지만 침묵해 온 가운데 김슬기가 제작진을 만나 속내를 털어놨다. "같이 지내보니 어땠냐?"라는 물음에 그는 "좋은 점도, 힘든 점도 있었다. 아무래도 같이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까 서로 다른 점도 더 와닿았던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아울러 "서운해하는 포인트가 다르다. 오빠(유현철)는 감정적인 소모를 하기 싫어한다. 제가 들었을 때 말을 냉정하게 해서 서운하다"라더니 "예전부터 생각했던 게 있어서 그걸 한번 해볼까 한다.
아이들과 같이 심리 검사해 보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김슬기는 "저와 오빠 모두 두 번의 이혼은 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다. 심리 검사를 해서 아이들과 잘 맞춰보려고 한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