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아는 형님' 첫 예능 출격…야외 무대 위 '칼군무'

입력 2024.04.13 10:40수정 2024.04.13 10:40
베이비몬스터, '아는 형님' 첫 예능 출격…야외 무대 위 '칼군무'
사진=JTBC '아는 형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예능으로 '아는 형님'을 찾는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미니 1집 타이틀곡 '쉬시'( SHEESH)로 정식 데뷔한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출연해 '형님'들과 봄 캠핑을 떠난다.

이날 베이비몬스터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한 아현의 '아는 형님' 버전 찰리 푸스(Charlie Puth) '대인저러스리'(Dangerously) 커버 무대부터 고난도 고음 부분으로 유명한 악뮤의 '다이노소어'(DINOSAUR)를 완벽 커버한 라미의 무대까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베이비몬스터의 댄스 담당 루카는 파워풀한 댄스 무대로 귀여운 비주얼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뽐낸다.
이에 '아는 형님' 대표 메인 댄서 민경훈과 신동이 고퀄리티 댄스로 화답해 베이비몬스터의 웃음과 감탄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베이비몬스터는 캠핑장에 펼쳐진 '멍석' 위에서 2NE1 댄스 메들리 커버 무대부터 신곡 무대까지 펼치며 예능 신고식을 제대로 치렀다고 전해진다. 음악 방송과는 다른 야외무대임에도 대체 불가 칼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