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전현무와 18년째 호칭 정리 안돼…앞으로 '오빠'라 부를 것"

입력 2024.04.09 23:02수정 2024.04.09 23:01
박지윤 "전현무와 18년째 호칭 정리 안돼…앞으로 '오빠'라 부를 것"
SBS '강심장VS'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박지윤이 KBS 직속 후배 전현무와 18년 만에 호칭 정리에 나섰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출연한 가운데 "여기에 전현무 씨 한 분 보고 나왔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같은 KBS 출신에 방송을 정말 많이 했는데, 아직 호칭 정리가 안됐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지윤은 "심지어 오늘은 저를 처음 보자마자 하는 말이 '아이고~' 하는 거다. 제가 아나운서 2년 선배인데, 나이가 2살 어리다. 그래서 애매하다"라며 "같은 프로그램에서 서로 물어뜯는 역할을 하다 보니까 본의 아니게 어색해졌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관해 전현무가 "(근무할 때) '익스큐즈미' 했었다. 따로 부를 일이 많이 없었다"라면서 해명에 나섰다.

박지윤은 "이런 경우에는 '지윤 선배님', '현무 씨'라고 한다. 그런데 선배라고 부르기 싫어하는 거다.
'어이~', '익스큐즈미' 또는 혼잣말로 '독사 같은 여자'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샀다.

특히 박지윤은 "보통 프리랜서 선언하면서 오빠, 동생 이렇게 하더라. 그래서 오늘 시원하게 '오빠'라고 불러보겠다"라고 알려 주목받았다. 이런 선언에 전현무가 "진짜? 너무 부담스러운데?"라며 당혹스러워해 폭소를 안겼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