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사별한 남편 회상…"3년 지나서야 죽음 받아들여"

입력 2024.04.09 05:30수정 2024.04.09 05:30
송선미, 사별한 남편 회상…"3년 지나서야 죽음 받아들여" [RE:TV]
채널A '4인용식탁'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송선미가 사별한 남편을 떠올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모델 출신 배우 송선미가 출연한 가운데 2017년 불의의 사건으로 세상을 떠난 남편이 언급됐다.

송선미는 남편과 사별한 뒤 홀로 9세 딸을 키우는 '싱글맘'으로 알려졌다. 그는 "한동안 딸이 저랑 남편이랑 처음 만났을 때 얘기를 계속 물어봤다. (아빠에 관해) 굉장히 자주 얘기를 나눈다. 아이가 원하면 언제든지 한다. 아빠가 어떤 사람이라는 것도 얘기하고 그런다"라고 밝혔다.

특히 송선미는 "저를 가장 힘들게 한 건 '남편이 이 세상에 없다' 인식하는 게 굉장히 힘들었다. 그게 한 3년 정도 지났을 때 비로소 '남편이 없구나' (죽음을) 인정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줬다.

아울러 "남편이 그리운 게 너무 힘들었다. 한 5~6년 동안 비슷한 꿈을 매번 꿨다. 저는 신랑을 찾아다니고, 신랑은 계속 다른 데로 가는 거다.
요즘은 그 꿈을 안 꾼다"라고 고백했다.

송선미는 "저한테 많은 사랑을 줬던 사람이었다"라면서 "한편으로 위로가 되는 건 그 사람과 많이 닮은 아이가 곁에 있으니까 그게 위로가 된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송선미는 절친한 동료 배우 우희진, 고은미 등을 집으로 초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