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이보영, 이무생·이청아 불륜 목격에 자동차로 돌진…폭발 엔딩

입력 2024.04.08 15:11수정 2024.04.08 15:11
'하이드' 이보영, 이무생·이청아 불륜 목격에 자동차로 돌진…폭발 엔딩
사진=JTBC '하이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하이드' 이보영이 이무생과 이청아의 불륜을 목격하고 분노했다.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한 JTBC 토일드라마 이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극본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연출 김동휘) 6회는 시청률 5.0%(전국 유료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성재(이무생 분)가 하연주(이청아 분)와 애정 행각을 벌이는 충격적인 반전이 등장했다. 분노한 나문영(이보영 분)은 그대로 자동차로 두 사람에게 돌진하며 역대급 엔딩을 만들어냈다.

나문영은 남편 차성재가 시어머니(남기애 분)와 함께 황태수를 살해했다고 판단, 자수를 종용했다. 시부모 앞에서 공개된 차성재 모자(母子)의 황태수 살해 동영상은 집안을 쑥대밭으로 만들었고, 아버지 차웅(박지일 분)에게 뺨까지 맞은 차성재는 그대로 하연주를 찾아갔다. "네가 동영상을 보내?" 죽일 듯이 하연주의 목을 조르던 차성재의 본모습은 소름을 유발했다. 하지만 이내 최무원 회장이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대로 집을 빠져나왔다.

결국 나문영의 신고로 차성재는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하지만 차성재는 경찰서에서 반성은 커녕 "네가 날 배신했다", "내 눈 앞에서 사라져"라고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나문영을 쏘아붙였다. 하지만 곧 금신물산 변호사와 윤석구(김민 분)가 기다렸단 듯이 경찰서를 찾아 차성재의 완벽한 알리바이를 제출했고, 차성재는 즉시 풀려났다. 황태수(소윤호 분) 살인죄는 교도소에서 죽은 마강(홍서준 분)에게 교묘하게 뒤집어씌웠다.

하연주의 숨은 의도가 궁금한 나문영은 그녀를 몰래 차로 미행했다. 하연주가 향한 외곽의 별장에서 기다리고 있던 차성재는 잠시 후 하연주와 격렬한 입맞춤을 나눴고, 이 모습은 고스란히 나문영의 시선에 날아와 박혔다. 이성을 잃고 분노에 휩싸인 나문영은 자동차 액셀러레이터를 밟아 별장의 통유리를 깨부수고, 그대로 두 사람을 향해 돌진했다.

이날 도진우(이민재 분)의 과거 사연도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과거일진 무리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황태수를 선의로 도왔고, 이에 열받은 일진 무리가 도진우의 여자 친구를 괴롭히자 이를 저지하던 과정에서 우발적 살인을 저지르게 된 것이다.
이후 출소한 도진우 앞에 나타난 황태수는 한 아이의 사진을 건네며, 도진우의 여자 친구가 출산한 사실을 전했다. 현재 도진우가 집요하게 행방을 찾아다니던 바로 그 아이였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하이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