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에게 저격당한 여성 "나 상간녀 아니다. 이영돈 모른다"

입력 2024.04.04 13:19수정 2024.04.04 13:42
황정음에게 저격당한 여성 "나 상간녀 아니다. 이영돈 모른다"
남편의 불륜을 폭로한 배우 황정음 /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배우 황정음이 남편의 외도 상대라며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공개 저격한 일반인 여성이 사실이 아니라며 공개적으로 사과를 요구하고 나섰다.

여성 A씨는 4일 자신의 SNS에 "황정음님이 저격한 이영돈의 상간녀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A씨는 "이영돈님이 뭐하시는 분인지도 몰랐고 그 분도 제 존재 자체를 모르실 것"이라며 "평소에 (쿠팡플레이) 'SNL' 안 보는데 이번에 황정음님 응원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하고 응원했다. 황정음님 DM 확인해달라"라고 올리며 황정음의 계정을 태그했다.

A씨의 친구 B씨도 추가 해명에 나섰다. A씨가 게시물에 적은 '이영돈'은 '이영o'이라는 자신의 이름 때문에 붙여진 별명이라는 게 그의 말이다.

B씨는 "(황정음님) 제대로 된 정정글과 사과 부탁드린다"라며 "그쪽(황정음)이 아무 근거도 없이 올리신 스토리 때문에 제 친구들이랑 저까지 피해를 입고 있다. 그렇게 못하겠다면 저희도 명예훼손죄로 신고하겠다"라고 경고했다.

황정음은 앞서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한 여성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캡처해 올리며 "추녀야 영도니랑(영돈이랑) 제발 결혼해 줘. 이혼만 해주고 방콕 가면 안 돼?"라는 글을 게재했다.

캡처된 여성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1박으로 방콕 간 사람은 나밖에 없을 거야. 그만큼 잊지 못할 여행이 됐다. XXX, 이영돈 고마워"라며 "아무 생각 없이 다 때려치우고 여행만 다니고 싶다. 꿈 깨야지"라고 적혀있다.

황정음은 해당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했지만 네티즌들이 이를 캡처해 공유하면서 온라인상에 빠르게 확산했다.

한편 황정음은 결혼 8년 만에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다. 2016년 2월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한 황정음은 이듬해 첫째 아들을 낳았다. 결혼 4년 만인 2020년 9월 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으나 2021년 7월 재결합했다.
다음 해 둘째 아들도 안았다. 그러나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이후 황정음은 SNS와 각종 방송에서 남편의 불륜을 암시하는 듯한 폭로를 이어갔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