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강주은 母 건강 안 좋아진 것에 굉장한 죄책감 있어"

입력 2024.04.02 15:02수정 2024.04.02 15:02
최민수 "강주은 母 건강 안 좋아진 것에 굉장한 죄책감 있어"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최민수 "강주은 母 건강 안 좋아진 것에 굉장한 죄책감 있어"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아빠하고 나하고' 최민수가 강주은 어머니의 건강이 악화한 것이 자신 때문이라고 죄책감을 고백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캐나다 부모님'의 결혼 55주년을 맞아 서프라이즈 리마인드 웨딩을 선물하는 강주은 최민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깜짝 이벤트가 펼쳐질 결혼식장으로 향하던 도중, 1993년 미스코리아 대회가 열렸던 세종문화회관을 지나치게 되자 강주은은 "우리 역사가 시작한 곳"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이에 최민수는 "매년 미스코리아 측에서 축하 무대를 제안받았다. 행사에서 노래하는 게 달갑지 않아 늘 거절했는데, 주은이가 출전하던 해에는 내 머리와 상관없이 입이 승낙을 해버렸다"라며 운명처럼 이뤄진 강주은과의 만남을 회상했다.

그리고 "강주은을 만나기 위해 노래를 부르자마자 뛰어나갔다, 회관 뒤편 주차장을 그렇게 헤맸다"라고 그날의 이야기를 고백했다. 그런데 이어진 최민수의 '로맨틱 발언'에 강주은이 발끈해 분노를 터트렸다. 강주은을 제외한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 문제(?)의 '로맨틱 발언'은 과연 무엇일지, '아빠하고 나하고'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어서 '한옥 애호가' 엄마의 취향에 꼭 맞는 한옥 결혼식장에서 55년 만에 강주은 부모님의 결혼식이 다시 거행됐다. 본격적인 식에 앞서 강주은은 부모님을 위해 직접 준비한 한복을 선물했다. 고운 빛깔의 한복을 차려입은 부모님의 아름다운 자태에, 강주은 최민수는 "왕자님, 공주님"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최민수는 "엄마 건강이 안 좋아진 것에 대해 굉장한 죄책감이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는 최민수가 강주은 부모님과의 합가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앞서 강주은의 엄마는 건강 문제로 4시간에 걸친 대수술 후 회복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강주은 최민수가 '캐나다 부모님'께 선물하는 55년 만의 '리마인드 웨딩', 그리고 이들의 첫 만남 이야기를 담은 '아빠하고 나하고'는 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