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팬구역' 포스터 공개…'이글스 찐팬' 차태현→김태균 포효

입력 2024.04.02 09:22수정 2024.04.02 09:21
'찐팬구역' 포스터 공개…'이글스 찐팬' 차태현→김태균 포효 [N컷]
ENA '찐팬구역'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찐팬구역'이 '이글스 찐팬' 차태현-김태균-인교진-이장원과 MC 조세호의 세리머니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단전부터 끌어올린 포효의 스타트를 알린다.

'찐팬'들의 처절 응원기 ENA&채널십오야 신규 예능 '찐팬구역'(연출 박인석/작가 강윤정)은 '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걸고 사는 찐팬들의 처절한 응원기로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 첫 시즌은 한화이글스 팬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스튜디오 수파두파와 에그이즈커밍이 공동 제작하고, ENA에서 방송되며,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동시 공개된다. 선수가 아닌 팬을 주인공으로 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인만큼 제작진의 면면도 기대를 높인다. '홍김동전' 박인석 PD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 '대화의 희열'의 강윤정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중립구역 MC 조세호와 함께 이글스의 '찐팬' 고정 멤버 차태현, 김태균, 인교진, 이장원이 함께한다.

이에 2일 '찐팬구역'이 포효하는 4인방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글스라 행복합니다'라는 문구에서 이글스 팬의 위풍당당한 자부심이 가득 느껴지는 가운데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찐팬 고정 멤버 4인방 차태현, 김태균, 인교진, 이장원의 4인 4색 세리머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태균은 곧 하늘을 뚫고 날아오를 듯한 기세로 잇몸을 드러내며 미소 짓고 있고, 차태현은 김태균과 인교진에게 어깨동무를 한 채 한쪽 다리를 번쩍 들며 기쁨을 표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인교진은 유일하게 정면을 응시하며 만개 미소로 기쁨을 표시하고, 이장원은 땅을 향해 주먹을 불끈 쥐고 어퍼컷을 날리며 온 몸으로 최고의 기분을 만끽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을 바라보는 조세호는 미간을 잔뜩 찡그린 채 알 수 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관중석에서는 방송인 김환의 열띤 모습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데 과연 그의 역할은 무엇일지, 조세호만 모르고 차태현, 김태균, 인교진, 이장원이 알고 있는 기쁨의 원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스포츠 경기의 세리머니는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기쁨의 표현"이라고 밝힌 후 "'찐팬' 고정 멤버 4인이 팀 승리를 염원하는 것처럼 제작진도 시즌제 프로그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남다른 목표를 밝혔다.

한편, 팬이 주인공인 최초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은 오는 8일 야구 없는 월요일 오후 7시 ENA&채널십오야에서 동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