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노지훈, MZ세대 공략 트로트 버전 '아기상어'·'밤양갱' 열창

입력 2024.04.01 13:46수정 2024.04.01 13:46
'개콘' 노지훈, MZ세대 공략 트로트 버전 '아기상어'·'밤양갱' 열창
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개그콘서트'의 '말자 할매' 김영희가 특별한 인맥을 동원해 화끈한 고민 해결에 나섰다.

3월 31일 방송한 KBS 2TV '개그콘서트' 1069회에서는 웃음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일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트로트 가수 노지훈이 '소통왕 말자 할매''를 찾았다. 그는 "요즘 트로트가 대세라 많은 가수가 나오는데 그 안에서 나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싶다"며 자신의 고민을 전했다. 김영희는 노지훈만의 스타일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고, 어린이와 MZ세대 공략을 위해 동요 '아기상어'와 비비의 '밤양갱'을 노지훈 스타일로 불러보라고 제안했다. 그러자 노지훈은 간드러진 꺾기와 구성진 목소리로 두 노래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레이디액션'에서는 임선양, 임슬기의 우당탕 기 싸움이 펼쳐졌다. 임선양은 대본에 없는 걸레 PPL로 감독 신윤승을 놀라게 했고, 임슬기는 기습 김장훈 성대모사로 웃음 엔진에 시동을 걸었다. 또 임슬기는 종이가방을 던지는 장면에서 종으로 만든 가방을 꺼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신윤승은 "종이가방인데, 종이 가방이 되면 안 된다"라는 말로 임슬기를 제지했다.
이에 질세라 임선양은 임슬기에게 옷을 던지는 장면에서 갑자기 갑옷을 꺼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선 '바디언즈', '금쪽유치원', '그들이 사는 세상, '데프콘 어때요', '심곡파출소', '지구 종말 1분 전', '챗플릭스' 등 다채로운 개그 코너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 포인트를 충전해 줬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