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고민시, 얼마나 피곤했으면…"'서진이네2' 한짤 요약, 기절"

입력 2024.04.01 10:18수정 2024.04.01 10:18
박서준·고민시, 얼마나 피곤했으면…"'서진이네2' 한짤 요약, 기절" [N샷]
박서준, 고민시 인스타그램 캡처


박서준·고민시, 얼마나 피곤했으면…"'서진이네2' 한짤 요약, 기절" [N샷]
고민시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박서준, 고민시가 SNS를 통해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촬영 후기를 전했다.

박서준은 지난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서진이네2' 한짤 요약"이라는 설명과 함께 공항 의자에 뻗어 잠든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고민시 역시 인스타그램에 "기절" "인턴의 삶" 등의 문구와 함께 식탁과 비행기 좌석 등에서 정신을 놓고 잠든 자기 모습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시즌2로 돌아온 '서진이네' 팀은 지난 18일 촬영을 위해 아이슬란드로 출국했다. 출연진은 시즌1에 이어 이서진, 박서준, 최우식, 정유미가 그대로 출연하며 배우 고민시가 합류했다.

'서진이네'가 멕시코에서 분식을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가게 이름이 '서진뚝배기'다. 아이슬란드의 추운 날씨를 고려해 따뜻한 곰탕이나 소갈비찜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오늘의 셰프'를 도입해 이전 시즌에서 주로 서빙을 담당했던 최우식도 셰프로 나섰다.
음식 가격은 3~5만 원대로, 소주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배우 이서진이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에서는 BTS 뷔가 출연했으며, 입대로 자리를 비운 뷔를 대신해 고민시가 시즌2에 합류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