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차 중이었는데 갑자기 차 유리가 '와장창'... 대참사

입력 2024.03.28 13:15수정 2024.03.28 16:49
정차 중이었는데 갑자기 차 유리가 '와장창'... 대참사
지난 22일 오후 5시55분께 경기 시흥의 한 골프연습장 옆에 정차 중인 차에 골프공이 날아와 차량이 파손됐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파이낸셜뉴스] 한 골프연습장 옆에 정차 중인 차에 골프공이 날아와 앞 유리가 박살 난 차주의 사연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정차 중에 골프공 날아와서 앞유리 깨짐'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지난 22일 오후 5시55분께 경기 시흥의 한 골프연습장 옆에 정차 중인 차에 골프공이 날아와 차량이 파손되는 일이 발생했다.

작성자 A씨는 "일을 보기 위해 잠시 정차했다 출발하려는 찰나 날아오는 골프공에 차량 앞 유리가 깨지는 사고를 당했다"며 "제 차량만 피해를 보아서 다행"이라고 운을 뗐다.

그는 "차 유리가 깨질 정도의 세기로 지나가고 계시던 분이 맞았으면 중상이나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진짜 위험한 장면이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런 위험천만했던 상황 직후에도 해당 골프연습장은 버젓이 영업하고 있었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A씨는 "25일 오후 12시10분께 골프연습장 카운터에 계신 여직원분께 보수공사했냐고 물어보니 전문 인력이 아닌 그냥 사람들이 보수했다고 전달받았다"고 꼬집었다.


그는 "사고 발생 지역은 편의점 및 식당, 숙박업소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라며 "안전신문고에도 민원을 넣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말 그대로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았다", "사람이 맞았으면 크게 다쳤겠다", "많이 놀랐을 것 같다", "여러 사람이 다쳐야 개선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newssu@fnnews.com 김수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