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두 아들 통해 희생 배워…엄마되고 삶 달라졌다"

입력 2024.03.27 15:00수정 2024.03.27 15:00
황정음 "두 아들 통해 희생 배워…엄마되고 삶 달라졌다" [N현장]
배우 황정음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 작품이다. 2024.3.2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황정음이 두 아들을 낳은 후 인생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연출 오준혁, 오송희) 는 27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오준혁 감독과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이정신이 참석했으며 윤태영은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황정음은 시즌 2에서도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 금라희를 맡아 열연한다.

황정음은 "장군같은 여자인데 1년 8개월 동안 소리를 지르고 있다, 처음에는 내 목소리가 듣기 거북했는데 이제는 소리 지르는 발성도 좋아졌다"라며 웃었다.

라희는 모성애가 전혀 없는 역할. 황정음은 이에 대해 "나는 개인주의에 나밖에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내 삶은 출산 전후로 나뉜다"라며 "내가 누군가를 위해 희생할 수 있다는 걸 처음 알려준 두 아들에게 감사한 엄마다, 그래서 인물(라희)에 다가가기까지 큰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다"라고 답했다.


'7인의 부활'은 '7인의 탈출'의 시즌2호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매튜 리(엄기준 분)의 손을 잡은 새로운 '악'의 공동체 탄생을 예고한 만큼,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이 이들과 어떤 게임을 펼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29일 밤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