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아내' 전혜진, 또 들여온 비보…남편상 3개월 만에 시부상(종합)

입력 2024.03.27 14:14수정 2024.03.27 14:14
'이선균 아내' 전혜진, 또 들여온 비보…남편상 3개월 만에 시부상(종합)
배우 전혜진ⓒ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고(故) 이선균의 아버지가 별세했다. 전혜진은 남편인 이선균을 떠나보낸 지 3개월 만에 시부상까지 겪게 됐다.

27일 뉴스1 확인 결과, 이선균의 아버지는 이날 세상을 떠났다. 고인의 장례는 이선균이 생전 몸담았던 소속사이자, 전혜진이 소속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유가족이 함께 준비하고 있다.

이날 시부상을 당한 전혜진은 지난해 12월 남편 이선균의 사망 이후 3개월 만에 또 한 번의 비보를 접해, 주위의 안타까움은 더하고 있다.

누리꾼은 "전혜진의 마음이 좋지 않을 것 같다, 힘내시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선균은 지난해 10월 마약 투약 의혹에 휩싸였고, 간이 시약 및 신체 정밀검사 결과는 음성이었다.
하지만 이선균은 지난해 12월 27일 오전 서울 성북구의 한 노상에서 차 안에 쓰러진 채 발견됐고, 이후 사망 판정을 받았다.

당시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그의 빈소에는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배우 정우성, 이정재, 설경구, 조진웅, 김희선, 방송인 신동엽, 봉준호 감독 등 동료 연기자 및 연예 관계자들이 찾아 슬픔을 함께했다.

현재, 이선균과 사이에서 얻은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전혜진은 지난 1월 운동화 끈을 고쳐 신는 모습의 근황을 외부에 전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