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류다인 '일타스캔들' 친구→실제 연인됐다…'럽스타' 까지 (종합)

입력 2024.03.25 17:16수정 2024.03.25 17:16
이채민♥류다인 '일타스캔들' 친구→실제 연인됐다…'럽스타' 까지 (종합)
배우 류다인, 이채민 인스타그램


이채민♥류다인 '일타스캔들' 친구→실제 연인됐다…'럽스타' 까지 (종합)
배우 류다인, 이채민 / 뉴스1DB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이채민(24)과 류다인(24)이 연애 중이다.

이채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류다인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25일 "이채민씨와 류다인씨가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라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이채민과 류다인이 길거리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특히 이채민과 류다인은 목격담에서 포착된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등 '럽스타그램' 게시물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채민과 류다인은 지난해 1월 방송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각각 이선재, 장단지 역할로 호흡을 맞췄다.
극 중 같은 반 친구로 열연했던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더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채민은 지난 2021년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일타스캔들' 등에 출연했으며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했다.

류다인은 2020년 드라마 '18어게인'으로 데뷔해 '일타 스캔들' '피라미드게임' 등을 거치며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