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새 작업실 공개…각종 게임기·한강라면 기계까지 구비

입력 2024.03.25 06:03수정 2024.03.25 06:02
은지원, 새 작업실 공개…각종 게임기·한강라면 기계까지 구비 [RE:TV]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은지원이 게임 물품으로 꽉 찬 새 작업실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은지원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은지원은 새 작업실로 독립을 하겠다며 회사에 있는 자신의 짐을 모두 챙겼다. 그는 매니저와 함께 냉장고를 포함한 짐들을 새 작업실로 힘겹게 옮겼다.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은지원의 작업실은 게임 물품들로 가득했다. 이를 본 서장훈은 "작업실 만들어서 하루종일 게임하려고 하나"라며 의아함을 드러냈다.

서장훈의 예상대로 은지원은 게임 물품들을 자랑하며 "이것들(게임 물품들) 놔두려고 작업실 얻은거야"라며 "집에다가 놔두면 엄마한테 눈치 보여서 어떡해"라고 했다. 은지원의 새 작업실은 실제 작업실이 아닌 엄마 잔소리를 피하기 위해 만든 '게임 공간' 이었던 것. 이에 미우새 패널들은 "아이고"라며 저마다 한숨을 크게 내쉬었다.

은지원과 매니저가 포장되어 있는 박스를 오픈하자 최고급 50인치 커브 모니터가 나왔다. 모든 게임 덕후들의 로망인 모니터를 설치한 후, 은지원은 뿌듯하다는 듯 "이거 쓰다가 형 눈 사이 멀어지는 것 아니냐"며 넓은 모니터를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게임 전용 키보드까지 자랑하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은지원의 작업실에는 콘솔 게임기, PC 게임기, 조이 스틱 등 총 5종의 다양한 게임기들이 있었다.

게임 컴퓨터 설치를 완료한 은지원은 "오늘은 누굴 조질까"라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서장훈은 "47살에 누굴 조지니"라며 일갈했다. PC 게임이 끝나자 은지원은 레이싱 의자에 앉아 레이싱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패널들은 "각시 있는데 저러면 또 돌싱된다"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레이싱 게임을 즐기고 허기가 진 은지원은 박스에 꽉 찬 라면들을 푸드코트에 채워 넣었다. 그는 한강 라면 기계로 갓 끓인 라면 들고는 다시 바로 컴퓨터 앞으로 직행했다. 그는 먹고 게임하고를 반복하며 행복하게 '게임 작업실'을 즐겼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