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박명수 "5월 전까지 출연료 할인…30% 할인 가능" 어필

입력 2024.03.24 15:32수정 2024.03.24 15:32
'사당귀' 박명수 "5월 전까지 출연료 할인…30% 할인 가능" 어필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송인 박명수가 5월 전까지 출연료 할인이 가능하다며 자기 자신을 어필했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내가 KBS를 살리고 있는 중"이라면서 2024년 3월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에서 유재석, 이효리, 신동엽을 이어 4위의 위엄을 드러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명수는 "최근 9시 뉴스 섭외도 들어왔다"라며 본인이 떴다 하면 화제가 되는 파급력을 스스로 인정하는 등 '제14의 전성기'를 과시했다. 최근 박명수는 KBS 2TV 토·일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박명수는 "내가 출연한 회차의 시청률이 무려 21%를 기록했다"라며 한층 의기양양해진 면모를 뽐냈다. 그 와중에 박명수가 애드리브의 귀재이자 대본 암기력 제로(0)를 입증했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무엇보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을 연출하는 김형일 감독은 무려 26년 경력의 베테랑이며 여기에 주인공 유이 또한 박명수에게 "저희 감독님 애드리브 안 좋아하세요"라며 애드리브를 피하라고 신신당부했다. 결국 박명수는 대본 벼락치기에 나서지만, 리허설과 동시에 첫 대사부터 머릿속이 백지상태가 되는 울렁증이 도져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박명수는 "과거 드라마 '이산' 촬영 당시에도 이병훈 감독님한테 정말 많이 혼났다"라며 "그때 대사가 지금도 기억난다, 결국 유재석에게 배역을 뺏겼다"라며 '웃픈'(웃을 수도 울 수도 없는) 경험담을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5월 전까지는 출연료 할인 기간이다, 30% 할인 가능하다"라면서 "5월이 넘어가면 여름철 몸값으로 뛰니 지금 연락해 주세요"라고 남다른 영업력을 발휘했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