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주우재에 고백? 멤버들 '연애 결사반대'

입력 2024.03.22 13:44수정 2024.03.22 13:44
'놀면 뭐하니?' 박진주, 주우재에 고백? 멤버들 '연애 결사반대' [N컷]
MBC '놀면 뭐하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놀면 뭐하니?' 주우재와 박진주가 속마음 고백 타임 중 멤버들에게 강제로 끌려 나와,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축제계 유재석' MC섭이와 함께 '놀뭐대학교 축제'를 즐기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학 축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너 '고백 타임을 갖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을 "무용과 3학년"이라고 소개한 박진주는 "주우재 나와"를 외치면서, 앙숙 주우재에게 배틀을 신청한다.

그동안 주우재는 박진주를 짓궂게 놀리고, 박진주는 주우재식 논리에 당하는 모습을 보여왔던 만큼, 드디어 이뤄진 두 사람의 배틀이 흥미를 자극한다.
마주 선 두 사람을 본 하하와 이이경은 "키 차이 설렌다" 주접을 떨며 싸움을 부추기고, 박진주는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아니야, 아니야"를 외치며 격한 액션을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 중에 예상치 못한 설렘을 고백한 한 사람으로 인해 현장은 발칵 뒤집힌다. 멤버들은 "이거 뭐야! 끌어내"라며 들고 일어선다고. 멤버들이 '연애 결사반대'를 외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혐관'(혐오하면서도 서로 얽히는 관계) 케미가 폭발한 주우재와 박진주의 고백 타임은 2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