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남자 1호, 14기 옥순 사진 앞에서 노래 틀고 눈물

입력 2024.03.21 22:55수정 2024.03.21 22:55
'나솔사계' 남자 1호, 14기 옥순 사진 앞에서 노래 틀고 눈물
ENA·SBS플러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솔사계' 남자 1호가 14기 옥순 사진 앞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틀고 눈물을 보였다.

21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옥순즈와 '짝' 출신 솔로남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담겼다.

최종 선택 전, 옥순즈와 솔로남들은 상대의 사진을 향해 마지막 말을 남겼다. 이어 남자 1호는 별다른 말 없이 14기 옥순의 사진 앞에 서서 여명의 '사랑한 후에'를 틀고 눈물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앞서 남자 4호, 3호도 울었던 터라 경리는 "짝 남자분들 진짜 감성적이다"라고 놀라워했다.


남자 1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명의 '사랑한 후에'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그 멜로디만 나오면 울컥한다, 제일 좋아하는 노래니까 같이 들으면 좋겠지만, 들려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자 1호는 "(14기 옥순이) 좋은데, 선뜻 다가가기가 이 사람한테 부담을 줄 것 같다"라고 고민했지만, "사랑은 시작될 것 같다"라고 덧붙여 최종 결과에 궁금증이 커졌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솔로'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파생작)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