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김병현 대학로 수제버거집 임대 빠져" 폭로

입력 2024.03.21 15:25수정 2024.03.21 15:25
전현무 "김병현 대학로 수제버거집 임대 빠져" 폭로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현무계획' 전현무가 김병현의 근황을 폭로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N '전현무계획' 6회에서는 전라도 여수에서 찾은 '특별 간식' 햄버거와 시장 떡을 놓고 간식 배틀을 벌인 2MC 전현무 곽튜브(곽준빈), 게스트 김병현 고은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네 사람은 여수 낭도의 100년 양조장에서 특별한 막걸리 한 상을 나눠 먹은 뒤, 간식 메뉴 배틀에 돌입한다. 전현무 김병현, 곽튜브 고은아로 팀을 나눠 각기 햄버거와 시장 떡 맛집으로 나서는 것.

이때 전현무는 "(햄버거집 사장) 김병현의 대학로 수제버거집 임대가 빠졌다"고 냅다 폭로하고, 김병현은 당황하면서도 "(지금 가려는 여수 맛집이) 햄버거로 건물을 세웠다고 한다"며 '벤치마킹' 의지를 드러낸다.

잠시 후, 전현무 김병현은 1996년부터 장사를 시작해 번듯한 빌딩을 세운 햄버거 가게 앞에 도착한다. 전현무는 간판 속 햄버거의 비주얼을 보더니 "옛날식이네! 오이 넣었다"며 눈여겨보고, 김병현은 "오이가 들어간다고?"라며 신기해한다. 즉석에서 촬영 허가를 받은 두 사람은 푸짐한 메뉴판에 감탄하면서 햄버거, 토스트, 가락국수, 떡볶이 등을 잔뜩 주문한다. 특히 전현무는 카페 메뉴 중 누룽지 쉐이크를 콕 집으며 "전국에서 여기밖에 없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친다.

얼마 후, 음식들이 서빙되고 두 사람은 드디어 전설의 햄버거를 맛본다. 전현무는 "햄버거가 구수하다"며 특별한 맛을 인증하고, 김병현은 "미국식 수제버거와 다르다, 되게 맛있다"며 감탄한다. 이에 전현무는 냅다 "너희 것보다 낫지?"라고 물어 웃음을 안긴다. 또한 전현무는 누룽지 쉐이크의 맛을 본 뒤 "이거 특허 내셔야 한다"며 재차 감탄한다.

같은 시각, 여수 전통시장 내 위치한 떡집을 찾아간 곽튜브와 고은아는 떡집 사장님이 강력 추천한 '늙은호박 시루떡'을 영접한 후 깜짝 놀란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곽튜브는 "겉은 시루고 안은 호박"이라며 평생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떡의 정체에 호기심을 드러낸다.
직후 두 사람은 갓 찐 떡을 한 입씩 맛보는데, 먹자마자 뒤로 넘어갈 듯한 제스처를 취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곽튜브와 고은아를 기절 직전까지 몰고 간 늙은호박 시루떡과 전현무와 김병현의 추억을 소환한 옛날 햄버거 중 여수에서 찾은 최고의 간식이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전현무계획' 6회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