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 하객? 동생이 고른 옷" 억울

입력 2024.03.20 05:31수정 2024.03.20 05:31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 하객? 동생이 고른 옷" 억울 [RE:TV]
SBS '강심장VS'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유비가 동생 결혼식에서 '민폐 하객'이 됐다며 억울해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배우 이유비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여동생 결혼식 당시 민폐 하객룩으로 논란이 있었는데"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 얘기가 나오자마자 이유비는 "이것 때문에 진짜"라면서 한숨을 내쉬었다. 이내 사진이 공개됐고, 이유비가 핑크색 의상을 입은 채 남다른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했다.

이유비는 "진짜 얘기하고 싶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특히 동생이 직접 고르고 사 준 옷이라며 억울함을 내비쳤다. 그는 "동생이 직접 사 주고 싶다는 거다. 그래서 '알아서 사 줘, 입히고 싶은 걸로 사 줘' 하고 저는 드라마 촬영 중이었다. 저 옷으로 샀다고 사진이 왔길래 '고마워, 축하해' 이렇게 훈훈하게 마무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 당일 제가 촬영으로 바쁠 때였다. 히메컷 가발을 드라마에서 착용했었다. 그런데 가발 때문에 (결혼식 가면서) 머리를 따로 할 시간이 없는 거다. 가발이 너무 튀니까 그나마 무난한 걸로 착용하고 갔다. 그런데 가발이 자꾸 움직이니까 머리띠를 한 거였다"라며 적극 해명했다.

이유비는 "저 의상을 드라마에서도 입었다. 결혼식 끝나자마자 촬영에 가야 해서 가발만 바꿔 쓰고 촬영한 거였다. 시간이 없었다"라면서 "그런데 제가 동생을 먹이려 그랬다고 하더라. 너무 놀랐다"라고 털어놨다. 아울러 "저 때 제 옷이 핑크색이라고 말이 많았는데, 동생이 원한 게 신랑 측은 블루, 신부 측은 핑크 색상으로 맞추길 원했다. 그래서 그 옷을 고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유비는 "그 기사가 3~4일 나고 난리가 났다.
제가 동생한테 그랬다. '내 결혼식에 넌 이브닝드레스 입힐 거야' 했다"라고 전했다. "'너도 당해 봐' 이거냐?"라는 출연진의 반응에는 "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