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볼링 좋아해서 삶이 피폐해져…요즘 빠진 운동은 골프"

입력 2024.03.19 19:42수정 2024.03.19 19:42
김수현 "볼링 좋아해서 삶이 피폐해져…요즘 빠진 운동은 골프"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수현이 최근 골프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19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에서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주연 배우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MC 장도연이 촬영 안 하고 쉴 때는 어떻게 하루를 보내는지 물었다. 김수현은 "헬스장 한번 다녀오면 그것만 해도 벌써 하루가 간다, 헬스밖에 안 했는데"라고 답했다.

이어 과거를 회상했다. "예전에는 운동 한번 갔다가 저녁 좀 먹고 볼링장 한번 들어가서 날 다 샜다. 다음 날 아침 6시가 돼서 배고프니까 나와 밥 먹고 다시 볼링장 들어갈 때도 있었다. 그런 다음에 집 가서 자고, 낮에 일어나서 밥 먹고 헬스하고 그랬다"라고 밝혔다.

김수현이 한때 볼링에 미쳐 있던 시절을 언급하자, 박성훈이 "지금은 끊었어?"라며 궁금해했다. 김수현은 "그렇지, 그렇게는 못 살지"라고 솔직히 대답했다. 그러면서 "애정을 다 쏟아냈고, 좀 피폐해졌었다. 그때 수전증도 있었다. 굳은살이 생겨서 세수하는데 얼굴이 아프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장도연이 "요즘 그렇게 빠져 있는 게 있냐?"라고 물어봤다.
김수현은 "골프"라고 고백했다. 그는 "골프가 조금 위험한 것 같다. (너무 재미있어서) '우와~' 할 때쯤 이번 드라마를 시작해서 좀 쉬고 있는데 사실 지금 걱정하고 있다"라며 "그 스포츠들이 그만큼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