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혁 父母, 예비 사돈 이용식 합가 제안에 착잡…"우리가 못 해줘서"

입력 2024.03.18 23:16수정 2024.03.18 23:16
원혁 父母, 예비 사돈 이용식 합가 제안에 착잡…"우리가 못 해줘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원혁 부모가 예비 사돈 이용식의 합가 제안에 착잡한 마음을 내비쳤다.

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개그맨 이용식과 그의 아내가 결혼을 앞둔 딸 수민, 가수 원혁과의 합가를 원해 눈길을 끌었다.

"같이 살았으면 좋겠다"라는 얘기를 들은 원혁이 부모님 댁을 찾아갔다. 이어 "수민이 부모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같이 살면 어떻겠느냐 하시더라"라고 전했다.

잠시 정적이 흐른 뒤 아버지가 입을 열었다. "넌 들어가서 살아도 괜찮을 것 같아?"라면서 "수민이 아빠도 흔쾌히 허락한 것 같아?"라고 상황을 궁금해했다. 원혁이 "내가 느끼기에는 아버님께서 먼저 생각하신 것 같다"라며 "이렇게 말씀하신 걸 보면 날 나쁘게 보시지는 않았나 짐작해 본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원혁 아버지가 "현실적인 문제인데 우리 입장에서는 고마우면서도 마음이 좀 착잡하지"라면서 "우리가 다 해줄 수 있으면 좋았을 텐데, 그게 안 되니까"라고 속마음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울러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게 처음에 방송 나올 때는 수민이 아빠가 널 사위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집에 들어와서 사는 게 어떠냐고 제안하니 이제는 마음에 드셨다는 생각이 든다. 감사하다.
고맙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합가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면 책임져야 해"라고 조언했다. 이에 원혁은 "수민이랑 잘 얘기해서 결정 내려볼게"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