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위대한 가이드' 정규 편성, 더 열심히 여행했다"

입력 2024.03.18 16:06수정 2024.03.18 16:06
고규필 "'위대한 가이드' 정규 편성, 더 열심히 여행했다" [N현장]
사진=MBC에브리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고규필이 '위대한 가이드'가 정규 편성을 받은 만큼 더 열심히 여행했다고 이야기했다.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는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튜버 체코제, 영국 편 가이드 피터 빈트 , 멕시코 편 가이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 김예린 PD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교규필은 "정규편성을 받은 만큼 더 열심히 여행했다"라며 "저도 여행을 너무 열심히해서 살이 좀 빠졌다, 사실은 거짓말이다, 어제 많이 먹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최선을 다해서 프로그램 만들었으니 재밌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고규필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이탈리아, 이집트, 영국까지 세 나라를 함께 여행했다. 그는 "저만 시간이 남아서 잘 다녀왔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많이 다녀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녀보면서 여행이 많이 늘었다"라며 "정규가 되면서 재밌던 부분을 보완하면서 촬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연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출연진과 함께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 리얼리티로 18일 오후 8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