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희, '인사하는 사이' 출연 확정…한지민과 '절친' 케미 예고

입력 2024.03.14 09:36수정 2024.03.14 09:36
이상희, '인사하는 사이' 출연 확정…한지민과 '절친' 케미 예고
배우 이상희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이상희가 '인사하는 사이'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이상희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극본 지은/연출 함준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인사하는 사이'는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 분)과 육아와 살림, 일까지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이준혁 분)의 본격 케어 로맨스다.

이상희는 헤드헌터 회사의 CFO이자 지윤(한지민 분)의 유일한 죽마고우 서미애 역을 맡았다. 호방하고 시원스러운 성격이지만, 돈에 있어서는 한없이 예민해 십 원 하나 허투루 쓰이는 것을 참지 못하는 인물이다.

알고 지낸 세월만 20년인 만큼 지윤의 속내는 제 속 들여다보듯 다 알며, 지윤을 누구보다 아끼고 좋아한다. 앞서 이미 한번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만큼 한지민과 남다른 티키타카를 그려 나갈 이상희에 기대가 모인다.

이상희는 그동안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소년심판'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영화 '아이 캔 스피크' '미성년' '데시벨' '로기완' 등 배역을 오롯이 체화해 내며 작품의 완성도에 힘을 실었다.
특히, 최근 '로기완'에서는 조선족 출신 선주를 능숙한 연기 리듬으로 풀어내며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상희는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더 리크루트'(The Recruit) 시즌2에 합류 소식을 알리며 할리우드로 진출, 글로벌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힐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이상희가 출연하는 '인사하는 사이'는 올해 중 방영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