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비싼 벤츠는 날기도 해" 만남의광장서 찍힌 한장의 사진

입력 2024.03.14 09:21수정 2024.03.14 16:02
만남의광장 휴게소 '외발 주차 벤츠' 화제
"역시 비싼 벤츠는 날기도 해" 만남의광장서 찍힌 한장의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 '황당' 주차된 벤츠 차량이 온라인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1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기하게 주차한 사람 발견'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확산했다.

작성자 A씨는 "만남의 광장에 왔다가 주차를 재미나게 한 사람을 봐서 공유한다"라며 "어떻게 저렇게 주차했는지 모르겠다. 참 신기하다"라고 적었다.

A씨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휴게소에 주차된 택시와 카니발 차량 사이에 벤츠가 대각선으로 비스듬히 얹혀있다. 왼쪽 바퀴가 택시를 타고 올라가 완전히 들려있고 차체의 오른쪽은 카니발 쪽으로 쏠려 위태로운 모습이다.

사고 현장을 목격했다는 한 누리꾼은 "피해 차주로 보이는 분이 웃으면서 어딘가로 전화하고 있었다. 어이가 없을 만도 해 보였다"라며 "분위기가 심각해 보이지는 않았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누리꾼도 "나도 봤다. 바로 앞의 토스트 가게 아저씨한테 물으니 쾅 소리가 났다더라"라고 했다.

상황 수습을 직접 봤다는 이도 있었다. 한 누리꾼은 "(벤츠를) 크레인 같은 거로 들어 올려서 밑에 깔린 택시부터 빼내는 것까지 봤다"라며 사진을 공유했다.

해당 사고를 두고 누리꾼들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하늘에서 벤츠를 떨어뜨린 거냐" "주차 방법도 가지가지다" "역시 비싼 벤츠는 날기도 하나 보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고속도로 순찰대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벤츠 운전자의 운전미숙으로 인한 사고인 것으로 파악됐다. 관계자는 "당사자들끼리 보험처리로 사고를 해결했다"라고 전했다.

"역시 비싼 벤츠는 날기도 해" 만남의광장서 찍힌 한장의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