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섭 딸 "아빠 백일섭인 것 숨겼다…입 오르내리는 게 싫어"

입력 2024.03.14 08:18수정 2024.03.14 08:18
백일섭 딸 "아빠 백일섭인 것 숨겼다…입 오르내리는 게 싫어"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아빠하고 나하고' 백일섭이 임현식 부녀와 함께 하며 사이좋은 부녀 관계에 대해 배우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3일 방송된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백일섭의 '60년 지기' 트로트 레전드 남진이 함께 했다.

영상 속에서 백일섭의 딸 백지은은 임현식의 딸 임금실과 함께 속내를 털어놓았다. 임금실은 "학창 시절 때 가장 바쁘셨던 것 같다, 친하다기보다는 우리 아빤데, 바쁘고... 그랬다"라며, 지금과는 달랐던 어린 시절의 부녀 관계를 회상했다. 이에 백지은은 "어디를 가도 백일섭 딸이란 걸 숨겼었다, 입에 오르내리는 게 그렇게 싫었다"라고 사춘기 시절을 회상하며 공감했다.

임현식은 "농약 치다가 너무 들이마셔서 쓰러진 적이 있다, 중환자실에서 일주일을 입원했었다"라며 "주변에 사람이 없었더라면 죽었을지도 모른다"라고 딸과 함께 살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에 백일섭은 "이 딸이 코가 꿴 거다.
아버지 모시는 게..."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그리고 임금실은 "예전에는 아빠랑 '다툰다, 싸운다'는 게 상상이 안 갔다, 요즘은 싸우더라도 아빠가 먼저 말 걸어주신다"라며 돈독한 부녀관계 유지법을 전했다.

'아빠하고 나하고'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