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먹보형2'로 예능 컴백…문세윤과 반가운 재회+멍뭉미 포착

입력 2024.03.13 09:53수정 2024.03.13 09:53
김선호 '먹보형2'로 예능 컴백…문세윤과 반가운 재회+멍뭉미 포착
SBS Plus·E채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선호가 '먹고 보는 형제들2'의 첫 게스트로 출격, 오랜만에 예능으로 컴백한다.

오는 25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에는 'XL 먹보 형제' 김준현 문세윤과 1호 게스트 김선호가 태국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세 사람은 지난 2월 2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포착됐다. 이들은 각자 배낭을 메고, 손에는 '셀프캠'을 든 채 여행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세 사람은 편안한 공항 패션으로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고, 특히 김선호는 오랜만에 예능으로 해후한 '찐친 형' 문세윤, '푸근한 형' 김준현과의 만남에 연신 '멍뭉 미소'를 지어 여심을 설레게 했다.

김준현 문세윤 역시 '막내' 김선호의 태국 여행 합류에 '하트 눈'을 작렬하며 행복한 표정을 드러냈다.
자연스레 공항을 활보하며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세 사람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올 라운더' 예능인 김준현 문세윤이 '먹보형'을 통해 예능에 컴백하는 김선호와 함께 해외의 먹거리, 볼거리를 온몸으로 부딪치며 즐기고, 이를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소개할 계획"이라며 "'먹잘알' 형들과 '순수 뽀짝' 막내 김선호의 진짜 라이브 한 먹부림 태국 여행기를 본방송을 통해 꼭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먹보형2'는 이날 오후 8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